eos파워볼 작업 엔트리 파워볼 1시간마다 꽁머니 신규15%

eos파워볼 작업 엔트리 파워볼 1시간마다 꽁머니 신규15%

사설 사이트와 온라인 동행복권파워볼 카지노에서 일하게 되면 싫어도 , 정말 싫어도 매일같이 도박을 접하게 됩니다.

이쪽 업계에서 성공해서 손 씻은 사람들은 손에 꼽을 정도로 적고 , 나머지는 망가져서 갈곳이 없기에 붙어있는 것 뿐 입니다.

저는 배팅을 시켜서 돈을 버는것도 중요하지만, 사람들에게 정당한 승부를 할 수 있는곳을 소개시켜 주는게 우선입니다.

 인생을 망가뜨려서 빨아낸 돈으로 떵떵거리는 사람들은 결국 오래 못가는걸 많이 봐왔기 때문입니다…

당첨세금/이번사태:

지금 이시각으로 최소 3명의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각각 Tennessee, California, Florida에서).

 불행하게도 이 주들은 (Tennessee, California, Florida) 다른 주들과 달리 로또상금에 대해서 세금을 때리지 않는 데요..

그래서 당첨자들은 39.6% 정도 되는 federal income tax 만 내면 됩니다.

파워볼게임 예측 및 분석방법

분석의 첫번째 포인트는 모든 구간은 정해진 패턴보다는 랜덤 함수를 통한 랜덤 패턴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 함수(fx)를 풀기 위해서는 많이 게임을 해봐야하고, 또, 개개인의 분석의

따라 결과는 연승이냐 연패냐 중요한 갈림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6/45 로또보다 선택의 갯수가 적어 총 가짓수는 일반볼의 경우 98,280 가지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이 아닌 5분에 한번씩 추첨하기 때문에,

 표본은 현재 무려 64만 개가 넘습니다. 파워볼은 매시간 매분 발매와 당첨을 하기때문에,

수많은 자료가 누적되어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카오스 이론에서도 알 수 있듯 각각의 모든 회차에서 나올 확률은 전부 같지만,

무한히 큰 회차까지는 총 나온 횟수가 같아야 하므로,

초반에 적게 나왔다면 후반에는 나올 확률이 높은, 스스로 모순된 개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파워볼사이트 분석-마틴게임 분석법

배팅 순서는 원형탁자?

쉽게 예를들기 위하여, 5번 베팅해서 한번 따는 경우를 생각해봅시다.

첫번째에 예측이 정확이 들어맞아 당첨됐습니다!

기분 좋은 시작이지요. 하지만, 직후 4번을 모두 잃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총 금액을 따지면 많은 돈을 잃게 됩니다.

돈을 잃다가 마지막에 땄기 때문에, 마틴게일 배팅을 했다면 총 금액은 손해가 아닌 이득이 됩니다.

두 경우 모두 한번 밖에 따지 못했는데, 총 금액은 다릅니다.

그렇다면, 마지막에 따는 것이 최선일까요? 아닙니다.

즉, 5번중에 한번만 따는 경우에도, 장기적으로 보면 이렇게 따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즉, 5회간 몇회 당첨됐는지 보다는 몇 연패 했는지가 중요해집니다.

5회 마틴을 1세트라고 할 때, 100세트 동안 5~10세트는 5연패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생각 해보면 90~95세트는 이익을 본 것이므로, 총 자산은 늘어나게 되어있습니다.

장기전을 염두에 두어야 하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모든 돈을 한번에 배팅하시면 안됩니다.

혹시 모를 연패의 경우에는 잠시 정신을 추스리시고, 다시 1회부터 시작 하시면 장기적으로는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분석 과 금액조절

A,B,C,D 구간에서 하루 평균 나오는 확률을 계산 했을때, 2.85 배당인

 A,D 구간이 평균적으로 55% 정도 4.3 배당인 B,C 구간이 평균적으로 45% 정도로 나옵니다.

A,B 구간 같은 경우에는 파워볼 패턴 분석상 언더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속해있는 숫자들 중에 홀이 나올 확률이 40% 정도, 짝이 나올 확률이 60% 정도 입니다.

C,D 구간 같은 경우에는 언오버 패턴 분석을 통해 오버가

나온다는 예측하에 속해있는 숫자들 중에서 홀이 나올 확률 60%, 짝이 나올 확률 40%, C 가 나올 확률 22%, D가 나올 확률 29% 입니다.

파워볼메이저사이트 : 세이프게임

엔트리파워볼 중계
엔트리파워볼 중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